welcome ^.^

Annyeonghaseo chingudeul

kalian bisa menghabiskan waktu untuk membaca fanfic atau melihat apapun yang gak penting disini #plak. tetap berkunjung ya kawan ?

kekekekeke~ kamsahabnida ^^

VISITOR RANEW SEGYE


Rabu, 02 Februari 2011

Hope Is A Dream That Doesn't Sleep - Kyuhyun (Hangul, Romanji, Indonesian translate)

Hope is a Dream that Doesn’t Sleep
희망은 잠들지 않는
Berharap Mimpi itu Tidak Tidur



외로워도 생각할
Na wiroweodo dwae neol saengkhakhal ddaen
Tidak masalah jika aku kesepian. Setiap kali aku memikirkanmu
미소가 나의 얼굴에 번져
Misoga na ye eolgure beoncheo
Sebuah senyuman menyebrang diwajahku
힘들어도 니가 행복할
Na himdeureodo dwae niga haengbokhal ddaen
Tidak masalah jika aku lelah. Setiap kali kau senang
사랑이 가득히 채워
Sarangi nae mam katooki jaewo
Hatiku penuh dengan cinta

오늘도 거친 세상속에 살지만
Oneuldo nan ggeochin sesangsoge saljiman
Hari ini mungkin aku tinggal dalam dunia yang kejam lagi
힘들어도 눈감으면 모습뿐
Himdeurodo noon kamoonmyeon ni moseubpoon
Walaupun aku lelah, ketika aku menutup mata, aku hanya melihat bayanganmu
아직도 귓가에 들려오는 꿈들이
Ajikdo gwikka ye deulryeo oneun goomdeuri
Mimpi itu tidak membunyikan suara dalam telingaku
나의 곁에서 향해 가고 있잖아
Na ye gyeottaeseo neol hyanghae kago ittjana
Meninggalkan sisiku untukmu

삶이 하루하루 꿈을 꾸는 것처럼
Nae salmi haruharu goommeul gooneun geotcheoreom
Setiaphari hidupku seperti mimpi
너와 함께 마주보며 사랑할 있다면
Neowa hamkke majubomyeon saranghal soo ittamyeon
Jika kami dapat saling melihat dan mencintai masing-masing
다시 일어설 거야
Dashi ilreosol geoya
Aku akan berdiri lagi

나에게 소중했던 기억속의 행복들
Na ye ge sojoonghaetteon ki yok sogge haengbokdul
Untukku, kebahagiaan itu ingatan tak ternilai
시간 속에서도 더욱 따스했던
Himdeul shigan sogeseodo deowook ddasoohae doen
akan menjadi ___ selama waktu sulit
망은 내겐 잠들지 않는
Himangeun naegen chamdeulji ahneun goom
Untukku, berharap mimpi itu tidak pernah tidur

나의 곁에서 그림자처럼
Neul na ye gyeottaeseo geurimjacheoreom
Seperti bayangan dari sisiku selalu kamu
조용히 너는 내게로 와서
Joyongi neoneun naegero wasseo
Dengan tenang datang padaku
아파하는지 매일 외로운지
Na apahaneunji maeil wiro woonji
Untuk melihat jika aku cidera, untuk melihat jika aku kesepian seriap hari
그리움으로 너는 내게 다녀가
Geurioomeuro neoneun naege da nyeoga
Dengan perasaan keinginan, kamu datang padaku
세상이 울게 해도 나는 괜찮아
Sesangi nal oolge haedo naneun gwaenchana
Walaupun dunia membuatku menangis, aku baik-baik saja
항상 니가 나의 곁에 있으니까
Hangsang niga naye gyeottae isseunika
Karna kau selalu disisiku
먼지처럼 추억이 변해서 떠날까
Meojicheoreom chooeogi byeonhaeseo deonalga
Seperti debu, akankah kenangan terganti dan menghilang ?
그저 웃으며 마음을 달래어 봐도
Geucheo utseumyeon maeumeul dalrae yeo bwado
Aku akan tetap tersenyum untuk mengatasi hatiku

삶이 하루하루 꿈을 꾸는 것처럼
Nae salmi haruharu goommeul gooneun geotcheoreom
Setiaphari hidupku seperti mimpi
너와 함께 마주보며 사랑할 있다면
Neowa hamkke majubomyeon saranghal soo ittamyeon
Jika kami dapat saling melihat dan mencintai masing-masing
다시 일어설 거야
Dashi ilreosol geoya
Aku akan berdiri lagi
나에게 소중했던 기억속의 행복들
Na ye ge sojoonghaetteon ki yok sogge haengbokdul
Untukku, kebahagiaan itu ingatan tak ternilai
힘든 시간 속에서도 더욱 따스했던
Himdeul shigan sogeseodo deowook ddasoohae doen
akan menjadi ___ selama waktu sulit
희망은 내겐 잠들지 않는
Himangeun naegen chamdeulji ahneun goom
Untukku, berharap mimpi itu tidak pernah tidur

수없이 넘어져 비틀대도
Soo eobsi neomocheo bikeuldaedo
Tidak masalah berapa banyak waktu aku tersandung dan jatuh
나는 이렇게 있잖아
Naneun ireokke seo itjana
Aku akan berdiri lagi
하나뿐인데
Nae mam hanapunninde
Aku hanya mempunyai satu hati
힘들 때면 니가 이렇게 힘이 줄래
Himdeul ttaemyeon niga ireokke himi dwae jullae
Ketika aku lelah kau menjadi kekuatanku
너를 향해 영원히
Neoreul hyanghae yeongwoni
Hatiku selamanya untukmu
렇게 상처 속에 슬픔들을 삼킨
Ireokke sangcheo soge seulpoom deureun samkin chae
Jadi aku menelan sakit hati dan kesedihan
짓는 모습을 너에게 보여 줄게
Miso jitneun nae moseubeul neoyege boyeo joolke
aku akan hanya menunjukanmu bentuk senyumku
제는 아프지 않아
Ijeneun apeuji ahna
Tidak memperlihatkan sakit hati sekarang

언제나 너와 함께 이루고픈 안고
Eojena neowa hamkke irugopeun goom ango
Aku akan selalu berpegang pada mimpi aku ingin memenuhinya denganmu
없던 저편에서 너를 불러볼께
Gal soo eobdeon jeopyeon eh seo neoreul boollo beolge
Aku akan mencoba menelfonmu di tempat yang tak dapat kujangkau
마음 다해 사랑하는 너를
Nae maeum dahae saranghaeneun neoreul
Aku mencintaimu dengan seluruh hatiku


song by mas kyu ku (?) ahahaha

1 komentar:

istrinyaOnew mengatakan...

saeeeeeeeng nih aku komen ya? wkwkwk gomawo info nya :)

Posting Komentar